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프리한 19, 411화 2024 만 원의 행복19 , 6위, 5위, 4위

by 속좁은펭귄 2024. 5. 2.
반응형

6위 그때 그 시절, 물가가 실존하는 곳?!

물가가 폴등한다는 기사가 쏟아지는 요즘, 오른 물가가 가장 체감되는 순간은 언제에요?

명절에 선물 세트 살 때, 그냥 단순히 빵사먹고 싶을때, 빵값조차 비싸죠. 모든 가격이 치솟는 요즘이지만, 특히 고물가 시대 실감 나는 품목이 있습니다. 바로 빵이죠.

작은 소금빵 하나에 3~4천 원, 편의점 빵도 2천원 이상이 기본, 아직도 국딩 시절 가격으로 장사하는 빵집이 있습니다. 

초등학생 때 빵 하나에 500원했었는데 말이죠. 

 

이집은 개업 이후 가격변동 없이 꾸준히 착한 가격을 유지하는 곳. 대구 와룡시장의 봉*빵입니다. 

 

 

미끼 상품 몇 개 품목만 저렴하게 파는게 아니고 다 500원이에요?

 

 

단돈 만원에 빵 20개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물가 시대에 믿기지 않는 가격입니다. 눈을 비비고 다시 봐도 빵 한 개에 500원.

그런데 모든빵이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비싸게 판매하는 빵도 있습니다. 

 

 

빵집에서 가장 비싼 품목이 롤케이크인데 4000원입니다. 

만원 한 장이면 롤케이크와 카스텔라, 마늘빵, 소시지빵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장에서 저렴하게 대량으로 사 오는 빵 아니고 사장님이 매일 정성스럽게 직접 구워내는 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따뜻한 빵.

가성비와 맛있는 맛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꾸준한 인기가 있습니다. 메뉴도 국딩 시절 그대로! 당장 빵지순례 떠나고 싶은 성지네요. 사 오는 길에 다 먹을 각!!

맛도 착하고 가격도 착한 빵집, 500원의 행복을 실천 중, 가격은 옛날 그대로지만 맛은 트렌디한 곳을 찾으시나요?바로 이곳입니다. 

 

5위 갓성비로 누리는 물놀이 성지.

먹는 아이템 소개는 그만!! 하루 종일 행복할 수 있는 특별한 곳?! 입니다. 여름철 필수 피서지인 워터파크. 보통 대인 입장료가 3~4만원이고 어린이 입장료가 2~3만원이상인데, 구명조끼 대여료, 보관함 요금 등 추가금 파티. 여기에 각종 간식에 음식까지 사 먹으면 3인 가족 기준으로 20만원이상 쓰게되죠.

사람도 많고 복잡하고 돈은 돈대로 내지만 제대로 즐기기는 어려운 워터파크.  그런데 2023년 대히트를 한 곳이 있습니다. 

돈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오전, 오후권 입장료는 4천원, 종일권은 8천원.

입장만 하면 추가 요금은 없고 모든 물놀이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부 음식도 반입이 가능하고 간식값 걱정도 없는 곳!

 

 

2023년 7~8월 지난해 여름 열렸던 부산 L파크 개최!! 워터 페스티벌.

낙후된 시설이라 저렴한 것이 아닙니다. 저렴하다고 시설이 어설플 것 같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튜브를 타고 자유롭게 수영할수 있는 워터풀은 기본이고  25m 초대형 에어슬라이드, 7개 워터슬라이드, 대형 에어바운스, 시원한 물줄기가 솟아오르는 바닥 분수까지!

 

 

시간마다 펼쳐지는 틈새 이벤트도 있습니다. 

가성비 갑으로 물놀이 성지로 주목받고 있는 부산 L파크입니다. 

만약 물놀이가 싫다면?

 

 

경마 공원에서 2천 원에 승마 체험도 가능하고 사계절 튜브 썰매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만 내면 모든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놀이와 승마 모두 즐겨도 만원 이하입니다. 부산 경남 지역민들의 놀이 공간이자 쉼터입니다. 다채로운 놀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부산L파크입니다. 갓성비 워터 페스티벌 올 여름에도 꼭 개최해주세요.

 

4위 AZ도 MZ도 즐기는 이색 000 체험.

건강도 챙기고 힐링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가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 반응이, 여기 데려간 친구 칭찬합니다! 오랜만에 건강 채움했어요. 여기 가니 부모님 생각나더라고요. 다음에 모시고 가야겠어요. 라며 방문한 사람들은 모두 만족했는데요. 어디로 가면 되나면.

 

 

한약재 전문 재래시장, 서울 약령시장에 위치한 서울한방**센터입니다. 

AZ뿐만 아니라 MZ들에게도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습니다. 한의학 관련 전시 관람이 가능하고 단돈 만원으로 한방 풀코스 체험이 가능합니다. 

 

약쑥,감국등 계절별 약재를 넣은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바로 약초 족욕체험.

 

 

은은한 아모라 향을 맡으며 온열 안마 매트에서 어깨부터 종아리까지! 한의학 경혈과 경락 스타일로 마사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온몸의 피로들 안녕~

손발까지 마사지해주는 보제원 한방체험입니다. 

 

 

몸에 좋은 재료를 깊게 우려낸 쌍화차, 국화차 등 건강에 좋은 한방차 체험도 있습니다. 

조선 시대 의관에 빙의할 수 있는 의관복 체험까지! 이 모든 체험을 다 즐기는데 만 원입니다. 핫플 찾아다니느라 사람에 치이고 , 웨이팅에 지치고, 가끔은 릴랙스하며 힐링 충전할 시간 필수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저렴한 한방체험으로 건강챙기기!! 이보다 좋은 코스 또 없습니다. 

족욕+ 한방체험+ 한방차+의괸복 모두 합쳐서 만원입니다. 약령시장 특색을 잘 살린 공간과 체험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코스입니다. 전통 한옥의 멋이 살아있는 누각 아래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 채우는 서울한방**센터. 이색 데이트 혹은 나들이 코스로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